피피픽이 반려동물 용품 및 간식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치아가 약한 반려견들의 특성을 반영한, 부드러운 제형의 덴탈브레드부터 소형견의 약한 턱관절을 생각한 덴탈브레드 미니까지 견주와 반려견들의 고민을 반영한 덴탈 껌은 소비자 누적후기 2만 7천건을 넘어섰다.제로그레이 패드와 제로슬립매트는, 반려견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제조한 상품군이다. 최근에는 유해 화학성분을 일체 넣지 않은 제로 그레이 패드, 제로 슬립매트, 그리고 올해 11월에 제로 펫 스프레이를 출시하여, 매일 사용해야 하는 반
기존 토스트 브랜드 커피는 저품질 원두로 만든 것이 대다수라 고급화된 커피 입맛의 소비자를 만족시키지 못했다.(주)더블유엔씨(대표 노정현)의 토스트카페마리는 기존 토스트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차별화로 성장하고 있다.신선하고 건강한 토스트와 궁합이 가장 잘 맞는 원두로 내린 커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다. 거기다 카페의 메인인 토스트를 한 끼 대충 먹는다는 음식에서 벗어나 영양과 맛을 담은 건강식으로 만들어냈다.토스트카페마리는 신선하고, 건강한 토스트를 제공한다. 마리는 토핑에 집중한다. 빵의 비중은 30~40%로 줄이고, 토
비대면 사회로 진입하면서 홈트레이닝과 함께 홈뷰티 산업도 성장하고 있다. (주)큐젠드(대표 김동우)는 이 분야 강자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이 회사는 ‘뷰클래스’라는 브랜드의 페이셜&바디 진동클렌저,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 인텐시브 히팅 이온갈바닉, 컴팩트 립스틱 갈바닉, 퓨어 아쿠아 필링기 등의 뷰티 디바이스 제품 라인업 5종과 같이 사용 가능한 로열 타임리셋 아이크림, 로열 하이드로 앰플의 기능성 화장품 2종을 갖추었다.뷰클래스의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기존 뷰클래스의 페이셜&바디 진동클렌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뷰티시장은 굉장히 많은 브랜드가 진입해 있어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 레드오션 속에서도 성장하는 기업이 있다. 국내 최고 원료 전문가의 노하우로 오직 천연성분만을 담은 (주)월드코스텍의 CELLBN(셀비엔)이 급성장하고 있다.셀비엔은 기존 자연주의 화장품에서 기대할 수 없었던 다양한 천연물들을 이용하여 과학적인 효과에 안전함까지 더한 ‘Bio-Brid’코스메틱이다. 셀비엔의 연구진은 수년간 자체개발로 등록시킨 8가지 특허기술을 제품에 적용했다.셀비엔은 기능성 성분만을 타겟팅한 최첨단기술인 초임계추출법을 사용한다. 천연물에 대한 끊임